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평택시평택복지재단(사무처장 정문호) 산하 평택시가족센터(센터장 송문영)는 지난 6일(수) 도그쿡(대표 지향희)과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펫푸드 브랜드 도그쿡에서는 평택시 저소득 반려가족을 위해 반려견 수제간식 20세트(100개)를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도그쿡 지향희 대표는 “3가구 중 1가구는 반려가족이라고 할 만큼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가정이 증가하였고 펫푸드도 다양해졌지만, 쉽게 구입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에 평택시가족센터 송문영 센터장은 “반려견을 양육하는 가정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반려가구도 새로운 가족의 형태로 자리잡아가는 만큼 이번 후원은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 반려가족의 경제적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