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인도 동북부 철도 건설현장에서 대형 산사태가 발생해 14명 이상이 숨지고 수십 명이 실종됐다고 로이터 등 외신과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당국 관계자에 따르면 어제 새벽 마니푸르주의 주도 임팔 인근 누니 지역에서 엄청난 양의 진흙과 돌이 철도 건설현장을 덮쳤습니다. 이 산사태로 최소 14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19명은 구조됐지만 30∼50명이 매몰된 것으로 추정된다.
현지는 반군 테러가 잦은 곳이라 군인이 건설 현장 주변 경비를 맡아 왔다. 그래서 사망자 중에는 군인이 7명 포함됐고, 철도공사 직원 5명은 실종 상태이다.
현장에선 생존자 수색이 벌어지고 있지만 흘러내린 토사의 양이 많고 폭우도 이어지고 있어 작업에 어려움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