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구가족센터,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가 11월 10일 오전 10시 국립 대운산 치유의 숲에서 울산 지역 5개 구·군 가족센터 종사자 30명을 대상으로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가족센터 종사자의 스트레스 관리를 돕고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산림교...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올해 주요 20개국(G20) 의장인 조코 위도도(조코위)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현지시각 29일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를 방문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만나는 등 우크라이나 사태 해결을 위한 본격적인 중재에 들어갔다.
안타라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조코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평화를 얻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지만 평화적 해결의 중요성을 설명했다”며 곧 만나게 될 푸틴 대통령에게 젤렌스키 대통령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제안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에게 전달할 메시지를 조코위 대통령에게 전달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조코위 대통령은 또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오는 11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의에 참석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초대를 수락하면서도 “우크라이나의 참가 여부는 국가 안보 상황과 정상회담 참가국 구성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