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은 지난 16일 구립 키즈빌리지어린이집 주관 ‘나눔장터 수익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진관동에 소재하고 있는 구립 키즈빌리지어린이집에서는 지속가능한 자원순환과 환경보호를 위해 매년 ‘아나바다 나눔장터’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는 총 43만원의 수익금을 모아 진관동주민센터에 전달됐다.
김현아 구립 키즈빌리지어린이집 원장은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로 자원의 선순환과 원아들의 경제활동 체험의 장이 성황리에 마무리되고, 또한 수익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우연 진관동장은 “해마다 나눔의 손길을 보내어 주시는 구립 키즈빌리지 어린이집 교직원 및 원생 그리고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