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BTS_official 트위터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5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13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다. 지난해 7월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4시대 5억뷰를 넘어섰다.
'퍼미션 투 댄스'는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경쾌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7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밝고 활기찬 일곱 멤버의 모습과 국제 수화가 등장해 친근함과 진정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총 37편에 달하는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