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다음 달 28∼31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유명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출연한다.
8일 롤라팔루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제이홉은 다음 달 31일 공연에 밴드 그린데이, 래퍼 더 키드 라로이 등과 함께 헤드라이너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제이홉이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이름을 올린 롤라팔루자는 미국의 유명 음악 축제로 내달 28일부터 31일까지 미국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린다. 제이홉은 7월 31일 오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홀로 메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롤라팔루자 측은 "한국의 아티스트가 미국의 주요 음악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에서 헤드라이너로 공연을 펼치는 것은 제이홉이 최초"라며 "그의 공연은 역사로 기록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월드스타로 부상한 그룹 방탄소년단에서 멤버 개인이 유명 음악 페스티벌에 솔로로 나서는 것도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