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송도컨벤시아에서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경인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에서는 골프 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22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매일 오후 2시 4시 스윙팡 이벤트 부스에서는 9일(목) 곽장군 프로, 10일(금)~11일(토) 김수빈 프로, 12일(일) 황경준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이뤄져 평소 고민이 있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관련 방역 패스 제도가 일시 중단하면서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가 개최되는 송도컨벤시아는 방역 패스 미적용 시설이 됨으로써 백신 여부와 관계없이 관람할 수 있게 돼 불편함이 크게 줄었다.
더골프쇼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 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