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대통령실윤 대통령은 한덕수 총리 후보자의 임명 동의안 표결을 앞두고 "처음부터 협치를 염두에 두고 지명한 총리이며, 잘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19일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에 대한 국회 본회의 인준표결에 대해 “야당이 상식에 따라 잘 처리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오늘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출근길에 기자들과 만나 "한 후보자는 김대중 대통령 시절에 경제수석, 노무현 대통령 시절엔 국무조정실장과 경제부총리를 하신 분"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윤 대통령은 또 내일 열리는 한미정상회담에 대해 "한미동맹 관계도 더 튼튼해지고 더 넓은 범위를 포괄하는 동맹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호영 보건복지부장관 후보자 임명 여부, 한미정상회담 등 다른 현안질문에는 답변하지 않고 집무실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