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킹콩 by 스타쉽이광수가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광수는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안대성 역할을 맡았던 이광수입니다. 방송을 보며 한 신 한 신 촬영했었던 매 순간들이 생생하게 기억나는데요. 벌써 종영이라니 실감이 나질 않고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라며 종영의 아쉬움이 묻어나는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광수는 “촬영 기간 내내 행복했고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되어 감사합니다. MS마트에서 함께했었던 추억들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지난 촬영을 돌이켜보며 함께한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는 “그동안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시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감사 인사 또한 잊지 않았다.
끝으로 이광수는 “저는 좋은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하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광수를 비롯해 김설현, 진희경, 오혜원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최종회는 오늘(1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