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오늘(3일) '주체강국의 위대한 승리의 기치 우리의 김정은 원수' 제하의 정론에서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만고절세의 영웅이라고 칭한 뒤 그가 핵무기 사용과 관련해 '강인담대한 새로운 결단'을 내렸다고 평가했다.
앞서 김 위원장은 지난달 25일 조선인민혁명군 창설 90주년 기념 열병식에서 '국가 근본 이익 침탈'이 있을 때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는 자국이 공격을 당했을 때만 핵을 사용한다는 기존의 핵 사용 원칙에서 벗어난 것으로, 김 위원장의 자의적 판단에 따라 필요시 언제든 핵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돼 우리 정부를 비롯한 주변국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김 위원장은 지난 열병식에서 핵의 선제사용 가능성을 암시한 강경 발언과 동시에 원수계급장을 단 하얀색 군복을 입고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강한 군사 지도자로서 이미지를 대내외에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