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포스텍포스텍은 20일 개막한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22’에 참석해 사흘간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계보안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보안 핵심 기업들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가장 관심을 받은 제품군은 광융착접속기로 손쉬운 조작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보안 관련 바이어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포스텍은 올해 최신형 광융착접속기(FS-21S)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FS-21S 제품은 6개의 모터로 코어 정렬하는 방식으로써 기존의 클래드 정렬 방식에 비해 정확도가 높고 안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또한 부스에 방문한 바이어에게 부스 안에서 직접 시연을 해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FS-21S 제품은 광융착에 필요한 구성품을 모두 탑재했고 빠른 접속과 히팅 시간 때문에 광접속 공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으로 국내·외 기업의 주목을 받았다.
포스텍은 이번 ‘2022 세계보안엑스포’에서 광융착접속기뿐만 아니라 광선로 유지 보수에 필요한 OTDR, 광파워메타, 비접촉식 패치코드 등 관람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토털 솔루션을 제안하고 바이어에게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