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양평군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이은숙)는 19일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온정을 나누고자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를 선정하여 봄 이불을 전달하였다.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하절기, 동절기에 냉난방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 및 냉난방 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행복 꾸러미, 행복 나눔 냉장고, 마음 든든 장학금 등 여러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사업을 진행하여 관내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은숙 민간공동위원장은 “전달된 이불이 쾌적하고 포근한 봄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계절이 바뀌면서 큰 기온차로 인한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용문면의 복지발전을 위하여 항상 힘써주시는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봄 이불 전달을 통하여 주민분들이 따뜻한 온정을 느끼셨으면 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