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유니버셜 모델협회(회장 김수정)는 지난 2022년 4월 7일 한부모가정돕기 정기 패션쇼를 통해 모여진 후원금품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명은주)에 전달하였다.
복합문화공간 더릿(대표 윤동희), 유니버셜 모델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 패션쇼는 경제적·사회적으로 고립된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자 올해 12월까지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자선행사를 위해 KB국민은행 하남황산지점(지점장 문병석)과 삼성셀코, 대화제약에서 후원금품을 기부하는 등 각지에서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김수정 회장과 윤동희 대표는 입을 모아 “이 기회를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뿐 아니라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격려하고 싶었으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전하였다.
명은주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특별히 마음을 모아주시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미혼한부모 가정에 힘이 되도록 복지관이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