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셔스 아이디어’ 이마트24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손잡고 기분 좋은 협업에 나선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잠시 웃을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코오롱스포츠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상록수 로고’와 해당 로고를 위트있는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솟솟’*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서 '솟솟'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로 표현한 단어이며 '솟아라 솟아라'의 의미를 갖는다.
먼저 이마트24는 ‘솟솟’과 상록수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15일(금), 맛과 에너지가 ‘솟’구칠 것 같은 ‘솟솟’을 모티브로 저칼로리 에너지음료 ‘정신차리솟’을 비롯해 ‘새콤(달콤/상큼)솟솟 레몬(복숭아/라임)제로에이드’ 등 파우치음료 3종을 선보인다.
또, 상록수 로고로부터 느껴지는 ‘산’, ‘자연’, ‘초록’이라는 감성에 맞춰 등산 후 즐기는 산채 비빔밥의 느낌을 살린 ‘힘내솟 삼각김밥(김밥) 참나물&불고기’와 정상에서 즐기면 좋을 것 같은 달콤한 디저트 ‘떡이솟솟 녹차팥크림 샌드위치’, ‘쑥떡솟솟케익’ 등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에너지바, 팝콘 등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마트24의 옐로우컬러를 상록수 로고에 입힌 양말, 반다나(반으로접어 마스크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큰 손수건), 소프트 볼캡(모자), 오스키 인형 등 총 13종의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의 협업 상품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이달 중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