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서울특별시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꽃과 나무 등 지속적으로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팬 문화를 위해 자발적으로 기금을 모아 서울대공원 내에 《Hero(히어로)가든》을 조성했다.
여기에 ESG경영을 실천하는 신세계건설 레저부문(대표 이주희)이 함께 하면서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관공서와 기업, 시민이 함께 정원을 조성한 기념비적인 사례가 됐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위드히어로)가 자발적으로 기금을 모았고, ESG경영을 실천하는 신세계건설 레저부문 조경사업팀에서 시공을 맡았다. 여기에 문화공연기획 스프링콘서트(대표 서지연)에서 정원 조성 기획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꽃의 숲 프로젝트’는 서울대공원 곳곳에 공간별 특색있는 테마정원을 조성함으로써 사계절 다양한 꽃의 향연으로 아름답고 역동적인 서울대공원을 나타내기 위한 사업이다.
서울대공원 이수연 원장은 “Hero가든의 성공적인 사례를 통해 서울대공원은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 정원 플랫폼 구현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