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은 월드태권도 후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성품을 전달식을 개최했다.
진관동 소재 월드태권도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 속 더욱 관심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원생과 관계자들이 성품을 모아 동주민센터로 기부했다.
임정섭 월드태권도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지만 도움을 드리고자 후원물품을 준비했다”며 “마련된 성품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의미있게 전달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우연 진관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월드태권도 원생과 관계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