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사진=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 페이스북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은 대선 패배와 관련해 "호남의 간절함을 온전히 받들지 못한 저희의 잘못을 어떻게 씻을 수 있을지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윤 위원장은 오늘 비대위원들과 함께 광주를 찾아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 뒤 “민주당이 호남의 성원에 제대로 부응하지 못해 정말 송구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분에 넘치는 성원과 지지를 해준 시민과 호남 시·도민께 만분의 일이라도 갚을 길은 오직 처절한 자기 성찰과 반성 그리고 쇄신 뿐이라고 생각한다”며 “어떤 어려움과 고통이 있어도 반드시 그 길을 찾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간절하게 민주당의 변화를 주문하고 계신 호남의 명령을 반드시 받들겠다"며 "호남의 선택이 다시는 아픔이 되는 일이 없도록 민주당이 모든 것을 바꿔서라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말이 아니라 실천하고 행동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