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 사진=윤석열 당선인 인스타그램 / 픽사베이윤석열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은 10일 오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전화통화를 했다.
국민의힘은 윤 당선인이 오늘 오전 9시40분쯤 바이든 대통령과 통화를 했다고 밝혔다.
윤 당선인은 당초 오전 10시에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바이든 대통령과 통화로 일정을 늦췄다고 밝혔다.
윤 당선인은 내일(11일) 바이든 대통령과 통화할 예정이었지만 이날 미국 측의 요청으로 통화가 앞당겨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미국 백악관은 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윤 후보가 당선된 것과 관련해 축하의 뜻을 전하며 긴밀한 협력을 고대한다고 밝힌 바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백악관 대변인은 당선 확정 직후 성명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을 축하한다”며 “조 바이든 대통령은 우리의 긴밀한 협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대통령 당선인과 계속 협력하길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