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외부기관 평가·공모사업 성과로 102억 원 외부 재원 확보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해 외부 기관 평가에서 64건을 수상하고, 정부와 서울시 등 공모사업에 65건이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총 102억 원의 외부 재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먼저 은평구는 외부기관 평가에서 행정, 교육, 보건, 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외적인 정책 역량을 인정받았다. 구민 편의 중심의 ...

해군전우 어머니봉사회 하남지회는 지난 4일 하남시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보건소 및 미사보건센터 의료진과 종사자들을 위해 생수 4000개를 전달했다.
해군전우 어머니봉사회 하남지회는 2015년 창단해 7년간 하남시를 위해 봉사회 왔으며, 현재 회원수는 30명 정도이다. 이번 생수 후원과 더불어 지난해부터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을 위해 샌드위치 약 200개를 후원하는 등 자선을 베풀어 왔다.
안영숙 회장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고 있는 하남시보건소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예전과 같은 일상생활로 돌아가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후원해준 해군전우 어머니봉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묵묵히 수행해 나가는 공직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