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원주시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독서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25일에 2022년 상반기 독서동아리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온라인(zoom)과 오프라인(도서관 1층 문화강좌실)에서 개최되며, 3월 8일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독서동아리 및 시민 2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우리는 독서 모임에서 읽기, 쓰기, 책쓰기를 합니다」의 저자인 남낙현 작가가 독서 모임 기획, 공간을 통한 독서, 글쓰기, 책 쓰기 확장법 등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며, 도서 선택 방법과 독서 노트 작성, 15분 실전 글쓰기 등 실제 독서 모임 활동에 필요한 기술을 공유한다.
한편 시립중앙도서관은 연중 상시 독서동아리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매년 독서동아리 워크숍과 희망 작가 초청 강연회 등 독서동아리를 위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으로 시민들이 독서 모임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며, “독서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