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돈바스에서 특별군사작전을 시작하기로 결정하고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서방 국가들은 제재를 강화했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커 그룹은 러시아에 선전포고를 했다.
DW통신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커 그룹 중 하나인 Anonymous가 공식적으로 러시아 정부에 전자 전쟁을 선언했다. 해당 해커 그룹은 관련 내용을 트위터에 게시하였다.
이날 러시아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고 다양한 언어로 방송하는 국제 뉴스 채널 러시아 투데이(Russia Today)의 웹사이트가 공격을 받았다. 통신은 이 정보를 보고 러시아 투데이 사이트를 방문해본 결과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다.
앞서 2월 24일 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시작했다. 블라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와 단교를 선언했고, 미국과 영국 당국은 러시아에 제재를 더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