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외부기관 평가·공모사업 성과로 102억 원 외부 재원 확보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해 외부 기관 평가에서 64건을 수상하고, 정부와 서울시 등 공모사업에 65건이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총 102억 원의 외부 재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먼저 은평구는 외부기관 평가에서 행정, 교육, 보건, 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외적인 정책 역량을 인정받았다. 구민 편의 중심의 ...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17일 시장 집무실에서 하남시청 남자핸드볼선수단 백원철 전 코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김상호 시장, 신욱호 부시장 등 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핸드볼선수단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원철 전 코치는 2018년 3월부터 지난해 12월 31일까지 4년 가까이 하남시청 남자핸드볼선수단 코치를 역임하면서 선수단 창단은 물론 전국적인 팀으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해 왔다.
백 전 코치는 현재 남자핸드볼 국가대표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국가대표팀이 올해 1월 열린 ‘제20회 아시아남자핸드볼선수권대회’에 참가해 2023년 1월 개최되는 ‘제28회 세계남자핸드볼선수권대회’ 출전 티켓을 확보하는데 기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상호 시장은 “하남시청 핸드볼선수단을 창단하는데 밑거름이 되고 우수한 선수단으로 발돋움하는 데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하남시청 남자핸드볼선수단이 정상에 우뚝 서는 그날까지 관심과 성원을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