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미 상원은 '영토 보전'을 위한 우크라이나 당국의 노력을 지지하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이 문서는 영토 보전 회복을 위한 노력과 관련하여 우크라이나에 대한 "정치적, 외교적, 군사적 지원"을 요구했으며, 상원의원들은 미국 당국에 그러한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다. 이것은 추가 무기가 우크라이나에 공급될 것임을 의미한다.
또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독립을 침해하는 행위를 저지를 경우"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러시아를 저지하고 유럽의 평화를 회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을 촉구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거듭 말했다. 러시아는 누구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밝혔지만, 서방은 공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군사력을 증강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