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대전광역시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박종국)은 남대전새마을금고(이사장 권선주)에서 저소득 결식아동을 위해 급식비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기탁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남대전마을금고는 이번 기탁뿐 만 아니라 설 명절을 맞이해 400만원을 기탁해 저소득층 20세대, 3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권선주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아동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지원해 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복지 증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종국 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새마을금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후원해 주신 성금은 결식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