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수원시수원시 북수원도서관이 4일부터 2월 6일까지 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수원시 예술인 이은정 작가 초대전 ‘접화군생(接化群生) - 내 안의 꽃’을 개최한다.
붕대가 감겨있는 다양한 색상의 물감 튜브에서 물감과 같은 색상의 꽃·식물이 피어나는 모습을 개성 있게 표현한 ‘접화군생 3’, ‘접화군생 6’ 등 작품 20여 점이 전시된다.
이은정 작가는 ‘2021 수원 영통구청 갤러리 초대전’ 등 개인전·단체전을 개최하며 경기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양화가다.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학과를 졸업하고,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교육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은정 작가는 “접화군생(接化群生)은 인간뿐만 아니라 우주 만물을 사랑하고 소통해 감화(感化)·변화·진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며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이하는 시민들이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망을 ‘내 안의 꽃’처럼 피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월요일·공휴일 휴관)까지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