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암유치원, 유·초 이음교육 기반 창의예술 협력활동 마무리 행사 운영
호암유치원(원장 이규순)은 초등학교 교육과정과 협력하여 유아들이 다양한 창의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예술적 감수성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2025년 한 해 동안 유·초 이음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유아가 좋아하는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초등학교에 대한 긍정적 기대감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전이를 돕고자 본 프로그램의 주제...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스푸트니크 V 백신을 개발한 러시아의 가말레야 센터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여러 변종을 기반으로 한 백신을 동시에 개발할 계획이다. 이것은 러시아 1의 Denis Logunov 센터 부국장이 발표했다.
그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의 여러 변종을 기반으로 백신을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며 그러한 백신의 개발이 검토 중이다. 코로나바이러스 변종, 델타 및 현재 널리 퍼져 있는 오미크론 균주도 백신에 사용된다.
앞서 미군 의사들이 코로나19의 모든 변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슈퍼백신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사스 독감이 발병하기 전에 싸울 백신을 개발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최초의 백신이 개발되고 매우 효과적인 백신이 개발되었다. 그들은 곧 백신을 테스트할 준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