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북한 노동당 / 경향신문연말 노동당 전원회의에서 ‘먹고 사는 문제’를 핵심으로 내세운 북한이 자력갱생을 강조하며 각 분야 성과 독려에 나섰다.
북한 노동신문은 오늘(3일) “자력갱생, 바로 여기에 새해의 전투적 여정을 승리적으로 다그쳐나갈 수 있는 근본 담보가 있다”고 강조했다.
신문은 지난해를 ‘유례없이 준엄하고 혹독한 난국들이 겹쳐든 해’이자 ‘도전과 난관이 그야말로 백 겹, 천 겹이던 해’로 평가하며 올해도 못지않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독려했다.
이어 “새해 2022년은 지난해에 못지않게 방대한 투쟁을 전개해야 하는 당 제8차 대회 결정 관철의 중요한 해”라면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 전원회의가 제시한 전투적 과업들을 가장 철저하게, 가장 완벽하게 실천해야 할 막중한 시대적 임무가 짊어져 있다”고 강조했다.
조선중앙통신과 조선중앙방송도 오늘 각지의 탄광과 제철소, 발전소, 기관차 정비소 등에서 새해 첫날부터 목표 계획들을 초과 달성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성과를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