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픽사베이성탄절 새벽 서울 마포구의 골목에 누워 있던 여성을 차로 밟고 지나가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50대 남성이 구속됐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25일 새벽 4시쯤 성산동의 한 다세대주택 앞 골목에 누워 있던 30대 여성을 차로 밟은 뒤 아무런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자신의 차를 이용해 음식을 배달하러 가던 길이었는데, 피해 여성은 사고가 나기 20~30분 전쯤부터 길가에 누워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 이후 1시간 반이 지나서야 택배 배달원에 의해 발견된 피해 여성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고, 결국 숨졌다.
A씨는 당시 차에서 내려 주변을 살피는 등의 행동을 하지 않았으며 경찰 조사에서 "사람을 밟고 지나간 줄 몰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CCTV와 블랙박스 등을 분석한 결과 A씨가 사고를 냈다는 걸 인지했을 것으로 보고, 피해 여성에 대한 부검을 진행해 정확한 사망원인을 규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