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성남시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성남테크노과학고가 저소득 독거노인 등 60가구를 위해 써 달라며 4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권선재 교장 등 관계자 4명은 지난 11월 하대원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원대상, 지원물품, 지원방법 등 종합적인 지원계획을 수립하고 기초생활수급자 어르신 등 60가구를 선정하여 4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원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하였다.
후원물품은 어르신들의 생활에 필수품인 햇반, 라면, 스팸, 김 등4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20일(월) 10:30 하대원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전달식을 마친 후 하대원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각 대상자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하대원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물품이 우리 동네에 계신 저소득계층에게 작지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