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 사진=이천시바르게살기운동 관고동협의회(회장 강상율)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관내 중·고등학생 5명을 선발해 지난 15일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통해 학업 의욕을 고취시키고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관고동협의회는 2014년부터 매년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강상율 회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장학금은 아니지만 더욱 열심히 공부해서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재덕 관고동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관내 사회단체 중 유일하게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지금은 힘들지만 용기를 잃지 말고 미래를 향해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는 꿈이 있는 청소년이 되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관고동협의회는 김장나눔 행사 참여, 각종 물품기부 등을 통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관고동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