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안양시안양시는 12월13일부터 12월21일까지 6일간 안양창업지원센터 9층에서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실전창업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40세 이상의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기술창업에 필요한 실무지식을 강화하는 실전창업교육이다.
교육과정은 창업의 이해,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마케팅 및 투자유치, 사업계획서 작성, 멘토링 등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날에는 모의투자 경진대회를 통해 대상에게는 100만원의 시상금이 지원된다.
“안양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는 이러한 창업교육은 물론 각종 네트워킹 행사를 마련, 동종업종 간 교류 및 이업종 간 교류를 지원하고, 개별 맞춤형 멘토링을 지원하고 있다.
최대호 시장은 “안양시의 청년창업 지원은 물론이고 중장년기술창업 센터를 중심으로 제2의 인생도약을 위한 중장년의 성공창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