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제공 = 평택시]평택시(시장 정장선)에서 평택YMCA(사무총장 소태영)에 위탁 운영 중인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수험생 1,200명에게 마음방역 키트를 전달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수능 예비소집일에 관내 4개 학교를 방문해 손소독제, 물티슈 등이 포함된 응원키트를 전달했다.
또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광고지를 동봉하여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정서적 어려움을 호소하고 입시 등 개인적인 문제로 힘들어하는 수험생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오석연 센터장은 “대면・비대면 수업을 하며 유동적인 학업 환경으로 고생한 수험생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도 평택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수능 이후 진로문제 등 정서적 어려움으로 상담이 필요한 청소년은 ‘청소년전화1388(365일, 24시간 운영)’을 이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관내 거주하는 만9세~24세 청소년은 무료로 평택시상담복지센터(031-656-1383)에서 개인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