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사진제공 = 고성군]한국남동발전(주)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장용창)는 11월 15일 하이면사무소를 방문해 고구마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추운 겨울도 찾아와 더욱 생활이 어려울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그분들게 마음의 위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열 하이면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계층에 큰 위안을 준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고구마 100박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주)는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품 기탁 등 지역사회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