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제공 = 평택시]퍼메이드 앤 아이디(대표 최윤영)에서는 최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바른체어 50개를 전달했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퍼메이드는 ‘가구(furniture)’와 ‘만들다(made)’의 합성어로, 친환경적이고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우수한 가성비의 제품을 생산・개발・판매하는 사무용 가구 판매 업체이다.
퍼메이드 앤 아이디 최윤영 대표는 “2017년에 설립되어 점차 사업을 확장해 나가며, 지역사회에서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작게나마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사무환경의 변화와 더불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웃을 위하는 마음으로 따뜻한 정성을 전달해 주신 퍼메이드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전달해 보다 편안하고 바른 자세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드림스타트 대상 청소년들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