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 = 괴산군]충북 괴산군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석)가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으로 주위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주민자치회의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고 저소득 사랑나눔 지원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소외계층이 다가오는 한파를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주민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신상만 청안면장은 “면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소외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해 연말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120만원을 기부했으며, 청안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