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 [사진제공 = 괴산군]충북 괴산군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석)가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으로 주위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주민자치회의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고 저소득 사랑나눔 지원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소외계층이 다가오는 한파를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주민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신상만 청안면장은 “면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소외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해 연말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120만원을 기부했으며, 청안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