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이천시]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단장 이옥선)에서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 사랑의 동치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는 매년 징검다리봉사단에서 관고동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겨울철 김장나누기 행사로, 올해는 봉사단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를 관고동 55가구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하였다.
이옥선 단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나누기 행사에 함께 해준 단원들과 관고동행정복지센터에 감사드리며, 봉사단체로서의 초심을 잃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계속 앞장서겠다”며 변함없는 봉사 의지를 밝혔다.
노재덕 관고동장은 “올해 첫 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에도 김장행사에 적극 동참해주신 징검다리봉사단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면서, “이번 동치미를 받으시는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