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가능동(동장 홍승의)은 11월 5일부터 개인 후원자들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하여 성금 및 쌀 등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개인 후원자들 중 한 기부자는 평소에도 기회가 있을 때면 주변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쌀을 기탁해 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은 이웃들이 많아 이번에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우리 모두 힘들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홍승의 가능동장은“코로나19로 어려움에 있는 이웃들에게 나눔기부를 해주신 개인 후원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된 정성과 온정들이 널리 알려져 더욱 많은분들이 사랑릴레이 운동에 참여하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은 2022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기부하고 싶은 후원자들은 가까운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