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출처 = SPOTV캡처]울버햄튼이 임대로 데려와 올 시즌 초반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희찬(25)의 완전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
영국의 텔레그래프 트위터는 2일(현지시간) 울버햄턴이 내년 1월 이적 시장에서 지난 여름 RB 라이프치히에서 온 임대 선수 황희찬을 완전 이적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 트위터는 황희찬이 울버햄튼의 공격력 강화를 위해 영입됐다며 지금까지 그는 팀이 원하는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극찬했다.
황희찬은 올 시즌 7경기에서 매우 견고한 4골을 터뜨렸다는 이 트위터는 라울 히메네스와 환상적인 콤비를 이루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트위터는 이어 이 같은 울버햄턴의 결정은 현명했다는 것이 입증됐다며, 이에 1월 시장을 앞두고 황희찬을 완전 이적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황희찬은 임대가 끝나는 내년 여름 울버햄튼으로 이적할 것인지, 본래 팀인 라이프치히로 돌아갈 지 결정할 수 있다.
현재 황희찬의 몸값은 9990만 파운드(약 159억 원) 정도로 책정된 거승로 전해졌다. 물론 완전 영입까지는 지금같은 공격력을 유지해야 한다.
황희찬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6경기서 4골을 넣었다. 4경기에 선발로 나섰다. 득점 부문 공동 5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