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제공 =안산시]안산시(시장 윤화섭)는 김장철을 맞아 시 직영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김장재료 특별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12~14일·19~21일, 총 6일 동안 진행되며 배추·고춧가루·무·갓 등 관내 우수한 김장재료와 안산시의 자매결연 도시인 해남군의 절임배추를 최고 50%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남군 절임배추는 사전예약으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20kg에 2만8천800원(택배비 포함, 매장 수령 시 2만7천100원)이고, 사전예약 기간은 다음달 1~7일로 로컬푸드 직매장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행사기간에는 대부도의 싱싱한 활새우도 50% 할인된 1Kg당 1만6천800원에 특별판매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안산시 자매결연도시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마련됐다”며, “시민들께서 안산시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착한소비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