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출처= YTN news 캡처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경쟁자였던 이재명 대선 후보와 이낙연 전 대표가 이번주말 회동할 것으로 보인다. 이 후보는 이 전 대표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당내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이 후보 측은 내일(24일) 오후 3시 서울 안국동에 있는 찻집에서 이낙연 전 대표를 만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 재창출을 위한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회동을 통해 경선 과정에서 불거졌던 갈등이 봉합될지 주목된다.
회동이 성사되면 이 전 대표의 선대위 참여 수준에 대한 논의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관례대로 공동선대위원장 등 캠프 핵심 직책을 맡을지가 관건이다.
한편 이 후보는 오는 25일 도지사직에서 사퇴하고 본격적인 대선 행보를 밟는다. 또 여당 후보 자격으로 문재인 대통령을 면담하는 일정도 앞당겨 질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