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사진제공 = 홍성군]홍성군은 홍성파머스농장(대표 오선학)에서 관내 지역 아동센터 12개소에 150만 원 상당의 샤인 머스켓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홍성파머스농장은 지난달 현금 60만 원과 300만 원 상당의 샤인머스켓을 기탁한 데 이어 이번에도 지역 아동센터 12곳에 현금 100만 원과 함께 150만 원 상당의 샤인 머스켓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오선학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밝은 홍성군의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복성진 복지정책과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소득 아동을 위해 기탁해주신 홍성파머스농장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