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대전광역시]대전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강영욱)는 대전자치경찰 출범 100일을 맞아 10월 6일(수) 아침 한밭초등학교 일원에서 아동 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아동 안전을 주제로 대전자치경찰위원회, 시 경찰청(둔산경찰서장), 한밭초 교직원 및 녹색어머니회, 학부모 등 30여명이 참석 민·관·경 합동으로 실시했다.
캠페인은 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 지도 및 출근 시민들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예방 등 아동 안전을 위한 시민 인식 확산과 아동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기회로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수칙 준수를 위해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 현수막과 피켓, 아동 안전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마스크 및 학용품 배부를 통해 시민과 아동의 호응을 이끌었다.
대전자치경찰위원회 강영욱 위원장은“시민과 지역사회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대전, 사회적약자 보호를 우선하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