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호원2동(권역동 국장 이정숙)은 「우리동네 좋은이웃」외식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OK능이마을(대표 배상민)와 호원2동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은경)의 지원으로 9월 28일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 8가구에 도시락을 전달했다.
OK능이마을은 경제적 어려움과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식의 기회가 적어진 취약계층에 매월 외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코로나19로 식당 내 제공이 어려워지자 포장·배달로 지원하는 등 2018년부터 꾸준한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OK능이마을에서 제공한 도시락은 호원2동 적십자봉사회에서 전달했다.
김은경 호원2동 적십자봉사회 회장은“전달한 도시락을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했으며, 배상민 OK능이마을 대표는“날이 제법 쌀쌀해졌는데 어르신들께서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학숙 호원2동 복지지원과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계속되는 관심과 나눔이 우리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큰 힘이 된다.”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