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구가족센터,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가 11월 10일 오전 10시 국립 대운산 치유의 숲에서 울산 지역 5개 구·군 가족센터 종사자 30명을 대상으로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가족센터 종사자의 스트레스 관리를 돕고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산림교...
▲ [사진제공 = 대전광역시]대전어린이회관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우리가족 함께하는 전통놀이’, ‘한복 체험’ 등 전통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1일(토)부터 회차별 운영시간에 맞춰 미래의 숲 광장에서 진행되는 ‘우리가족 함께하는 전통놀이’는 제기차기, 딱지치기, 윷놀이, 투호놀이, 팽이치기, 사방놀이 등의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미래의 숲에서는 한복과 전통 장신구를 체험할 수 있는‘한복 체험’행사도 함께 열린다.
카카오톡에서 대전어린이회관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면 3D 영상 무료 관람 쿠폰이 발급받을 수 있다. 9월 22일(수) 체험숲 또는 사계절상상놀이터를 사전예약하고 이용할 경우,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3D 영상 무료(2인까지) 관람도 가능하다.
이번행사에 대한 자세한 행사 내용은 대전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djki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어린이회관은 매주 월요일과 추석 당일은 휴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