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제공 = 구리시]구리시(시장 안승남) 노인상담센터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홀로 어르신(독거노인)’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그린원건설(김이상 대표)에서 준비한 추석맞이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관내 홀로 어르신 등 취약계층 300세대에 전달한다.
후원금을 보낸 ㈜그린원건설(김이상대표) 대표 및 이하 임직원 일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더욱 더 힘든 상황에 계신 홀로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직원들의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취약계층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그린원건설 임직원들의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품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그린원건설(김이상 대표)은 건설과 분양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