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제공 = 구리시]구리시(시장 안승남) 노인상담센터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홀로 어르신(독거노인)’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그린원건설(김이상 대표)에서 준비한 추석맞이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관내 홀로 어르신 등 취약계층 300세대에 전달한다.
후원금을 보낸 ㈜그린원건설(김이상대표) 대표 및 이하 임직원 일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더욱 더 힘든 상황에 계신 홀로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직원들의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취약계층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그린원건설 임직원들의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품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그린원건설(김이상 대표)은 건설과 분양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