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동철)는 9월 9일 송산3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사례관리 대상자 등 취약계층을 지원대상으로 하는‘추석맞이 福꾸러미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송산3동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업무협약을 맺은 송산노인종합복지관의 협조를 얻어 진행된 이 행사는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레토르트 식품, 컵밥, 참치등의 즉석식품과 같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를 제작·전달하며 대상자들의 안부 및 건강을 확인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백동철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이 복꾸러미가 소외된 이웃에게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홀로 지내며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민형식 송산권역 국장은“항상 지역을 위해 힘쓰고 나눔을 실천하는 송산3동 지역사회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소외된 이웃을 위하는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다양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