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제주시]제주시(차량관리과)는 신제주 누웨마루거리에 위치한 신제주 복층화 공영주차장의 시설 보수공사로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주차장 이용을 임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신제주 복층화 공영주차장은 3층 4단 500면(‘17년 증축)으로 조성되어 인근 상가를 찾는 관광객 및 지역주민들에게 주차 편의를 제공해왔으나, 시설이 일부 노후되고 주차장 동선이 겹쳐 이용객들에게 민원이 자주 제기되어 왔다.
이에 이번 시설 보수공사를 통해 공영주차장 방수 및 주차 라인을 재정비하고 기둥사인, 노면 유도선 도색으로 이용객의 혼란을 초래했던 주차장 내 차량 동선을 정비해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시 관계자는 “복층화 공영주차장 임시폐쇄 기간 동안 신속하게 주차장을 정비하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라며 “이용자들의 편의 증진을 위한 보수공사를 추진하는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시 차량관리과에서는 공영주차장 이용률 확대와 주차 편의 증진을 위해 공영주차장을 지속적으로 정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