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도시농부와 농업인이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구리시는 지난 11월 27일과 28일 이틀간 도시농부 체험 텃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해 지역 농업인들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구리시와 도시농부, 지역 농업인이 협력해 추진한 것으로, 도시농부 체험 텃밭에서 수확한 무 등 신선한 농산물을 기부받아 ...
▲ [사진제공 = 영양군]영양로타리클럽(회장 박우락)은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복지시설 소외계층에게 현물(쌀 10kg) 72포를 기탁하였다.
영양로타리클럽(회장 박우락)은 지난 9월 6일 영양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복지시설 소외계층을 위한 쌀 72포(250만원 상당)를 기탁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영양로타리클럽 박우락 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소외되어 외로운 명절을 보낼 지역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보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평소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영양로타리클럽이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이어오고 계신 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대상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영양로타리클럽은 이번 기탁에 앞서 지난 3월 300만원 상당의 전동차를 영양읍 동부리 권○○ 어르신에게 전달하였으며, 클럽의 대학장학생인 영양여중ㆍ고 출신 윤희경님이 기부한 300만원을 포함한 600만원을 모교에 전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