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대구시는 통합전산센터 전기설비 보강공사로 인해 주말 동안 모든 정보서비스의 이용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주말, 대구시가 운영하는 모든 정보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이다.
서비스 중단은 시민 불편을 고려해 비교적 이용자 수가 적은 주말 야간시간(9.11.(토) 16:00~9.12.(일) 09:00)을 선택했으며, 해당 시간동안 대표홈페이지, 민원접수(두드리소), 통합예약, 통합도서관 등 시 통합전산센터(수성구 지산동 소재)에서 운영되는 모든 정보서비스의 이용이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시스템 중단에 대한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통합예약 등 각 서비스별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기 대구시 기획조정실장은 “시 통합전산센터 설비 공사로 인해 시민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려 송구하지만, 더 나은 정보서비스를 위한 불가피한 작업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이해와 양해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