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제공 = 안성시]㈜도드람푸드(대표 이상일)가 지난 25일 코로나19 극복의 일환으로 1000만원 상당의 가정간편식을 안성시에 전달했다.
㈜도드람푸드(안성시 일죽면 일생로 183-10 위치)는 도드람양돈협동조합 자회사로 돼지, 부산물 가공・유통기업이며 관내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상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힘들수록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고 싶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더욱 더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 많아지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상일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삼계탕 및 뼈해장국 1,580개)은 관내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취약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